HOME >NEWS >"크립토 이코노미, 돈이 광속으로 국경을 넘나들기 시작했다"

"크립토 이코노미, 돈이 광속으로 국경을 넘나들기 시작했다"

2024-11-27 19:06:28

영공을 침범한 무인기를 반드시 잡았어야 했는데 잡지 못해 못내 아쉬웠다.

하드 킬은 레이저 무기나 대공포·미사일·항공기로 드론을 파괴하는 방식이다.P-73은 원래 항공기나 미사일 도발을 전제로 하는 거라 2m도 안 되는 무인기에까지 적용할 상황은 아니었을 거다.

[홍성표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] #훈련은 안 하고 빗나간 정신교육.국회의원들이 쪽지 예산 3000억원을 지역구로 빼갔는데 그 정도 예산이면 북한 무인기 대응 수단을 상당히 많이 확보할 수 있다.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지난 12월 21일 미국을 방문해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과 회담하고 있다.

홍성표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이 지난 3일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야외에 전시된 공군 T-41 훈련기(일련번호 T-054) 앞에서 중앙일보와 인터뷰하며 북한 무인기 도발과 우리 군의 대응에 대해 진단하고 있다.중앙포토 -기술적 한계는 없었나.

우리가 조금 양보하더라도 평화를 유지하는 것이 효과적인 국방이라고 계속 주입했다.

평화 타령으로 예봉이 꺾이면 멈칫거리게 되고 자꾸 눈치를 보다 보면 시기를 놓치게 된다.실제 서울 노원구 상계주공5단지.

● 시행령 개정으로 일부 우선 추진… 실효성 논란도 반면 시행령 개정을 통해 정부가 곧바로 추진할 수 있는 조치들도 있다.국토교통부 관계자는 이에 안전진단이 재건축의 걸림돌이 되는 일이 없게 할 것이라고 했다.

다만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려면 야당 동의를 얻어야 한다.다만 이 방안들이 현실화하려면 야당을 설득하는 게 우선이다.